역할극 통해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지표현




영광종합병원(이사장 조용호)의 고객사랑실천 캠페인 발표회가 지난 2일 오후 6시부터 병원 로비에서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병원 전직원 및 입원환자, 병원 방문객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직장협의회 회장(전정숙 간호부장)은 “지금까지 대형병원에서도 고객만족 서비스캠페인 평가를 설문지 형태로 소극적인 평가를 하고 있으나 우리는 이런 소극적인 방법보다는 고객과 직원, 병원임원 등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역할극을 생각하게 되었다.”면서 “역할극을 통해 모두가 즐기고 웃으면서 병원의 고객사랑실천을 더욱 생각하게 될 것”을 확신했다.


 


발표회는 전 직원이 참여하여 8팀을 구성했으며 팀별 주제를 선정, 그에 맞는 역할극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대상은 외래/약국에 근무자들로 이루어진 팀이 수상했다.


 


한편, 발표회 중간 휴식시간에는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 팀이 월드컵을 앞두고 유행중인 꼭지점 댄스를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등 발표회 속에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