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낙조를 볼 수 있는 민박



민박소개
안녕하세요. 석구미 해수찜입니다. 영광읍에서 백수읍 홍곡리 방면으로 오시다 해안일주도로가 시작되는 백암리 답동 마을로 들어서게 되면 탁 트인 드넓은 바다가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하게 됩니다. 마을 안길을 따라 바닷가로 내려오시면 바다와 함께 해수찜민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영광의 7대 관광지인 이곳 백수 해안도로의 절경과 석양의 낙조, 백제불교 최초도래지, 불갑사지구 관광지, 불갑저수지 수변공원, 숲쟁이 꽃동산, 보은강 연꽃방죽, 기독교인 순교지를 돌아보시면 한층 즐거움이 더하시리라 믿습니다.
특히, 철따라 앞바다에서 직접 잡아 판매하는 싱싱한 활어(병어, 전어, 농어, 민어, 백합, 석화 등)는 우리의 입맛을 돋구어주며, 바닷가 모래사장의 해수욕과 갯벌체험은 이곳을 찾는 모든분들에게 기쁨의 시간이 되실 것이며 이곳에서 건강증진을 위한 해수찜을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해수찜을 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보통 2~3일 정도 체류하며 건강관리를 하다보니 자연 그동안 머무를 숙박시설을 필요로 하고 또한 여름철 시원한 바닷가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하루나 이틀쯤 쉬어갈 수 있는 민박시설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권유로 관광객 편의 도모는 물론 소득증대를 위해 민박을 시작한 것이 이제 주업이 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운영방법 및 고객님을 위한 다짐
민박과 함께 해수찜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해수찜을 통한 건강관리를 위해 찾아오는 관광객이 매년 조금씩 증가추세에 있어 일하는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여름철 해수욕과 아울러 갯벌체험을 실시 관광객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금년들어 500여명의 여름철 해수욕과 아울러 갯벌체험을 위해 외래관광객이 찾아오고 있으며, 건강관리를 위한 해수찜 손님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석구미해수찜에서는 이곳을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이미지 제공을 위한 정기적인 해변 정화작업과 친절한 봉사자세로 외래관광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으며 특히, 해수찜시설과 민박시설을 보다 깨끗하고 편리하게 개선하여 관광객의 편의 제공과 보다 많은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한번 찾아와 보세요. 성심성의껏 모시겠습니다.


< 민박길잡이 >
주소 :
전남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527번지
문의 : (061) 352-6944, 011-641-6944
객실정보 :  2~4인실 : 2개, 5인실 이상 : 1개
                성수기 2만원 ~25천원, 비수기 : 15천원 ~2만원
                (1인당 추가요금 1만원)
예약계좌 : 농협 643034 -52-065085 (이건수)
주변관광지 : 백수해안일주도로,백제불교최초도래지,숲쟁이공원,보은강연꽃방죽,원불교성지,불갑사및불갑저수지수변공원,가마미해수욕장,염산순교기념탑 등
찾아가는길 : 영광군 → 백수읍 → 민박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