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초 다목적 강당 ‘구수관 준공식 및 학예회 발표




백수초등학교(교장 배종길․운영위원장 강성수)의 다목적 강당 ‘구수관’ 준공식 및 학예회 발표가 지난 7일 오전 10시부터 준공식을 가진 구수관에서 진행됐다.



신춘자교육장과 관내 초등학교장 및 학부모와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구수관¨ 준공식에서는 학생들이 기후에 관계없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의 확보를 모두 기뻐하고 축하했다.



특히 배종길 교장은 “읍민의 오랜 숙원을 담은 준공식이다”면서 기쁨을 표했으며 기념식을 갖고 기관장들과 함께 마련한 다과를 나누며 현황 등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준공식을 기념하면서 열린 학예회에는 백수초등학교와 분교의 학생들이 모두 참여했으며 학생들의 귀여운 율동과 인사로 시작, 핸드벨 연주, 태권도 시범, 스포츠 댄스, 무용, 촌극, 부채춤 공연, 영어노래, 합창, 단소 연주 등 그동안의 학교 학습의 성과를 공연으로 표현했다.



참석한 학부모들은 그동안의 교과학습과 재량활동 등으로 쌓아온 실력을 선보이는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갈채를 보냈으며 체험학습 보고서와 학습활동 등으로 집약되어 전시된 학생들의 가족신문, 독서감상문, 만들기 등의 각종 전시 작품들을 보면서 흐뭇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사진작가로도 활동 중인 배종길 교장이 ‘아름다운 백수해안’이란 주제로 50여점의 사진이 함께 전시 되어 참석한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전시회는 9일까지 계속됐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