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40여명 참가 … 충암 예산 덕숭산 산행



재경영광군향우산악회가 8월 산행을 다녀왔다.


 


재경산악회(회장오세길)가 지난 17일 충남 예산군 덕숭산(수덕사) 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산행은 향우산악회원 40여명이 참가하여 수덕사를 들러 화소대-정혜사-정상-전월사-만공탑-향운각-소림초당 등을 거치면서 비교적 가벼운 산행을 실시했다.


 


산악회원들은 “향우사회에서 우리회원들의 건강과 친목을 위하여 매월 이렇게 아름다운 산에 대하여 즐거운 산행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며 “더욱 산악회를 활성화 하자”고 다짐했다.


 


특히 오세길 산악회장은 “회원 여러분들께서 이렇게 열심히 참여해 주어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산악회가 더욱 활성화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원로 선세업 고문도 “향우회원들에게 매월 이렇게 좋은 산행을 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산악회 집행부에 대하여 찬사를 본내다”면서 “더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산악회를 더욱 활성화시켜 우리 영광군 향우회발전에 적극 기여하자”고 당부했다. 


 


재경 영광군향우산악회는 매월3째주 일요일 전국 명산을 대상으로 산행을 실시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향우회원은 오영석 총무 에게 회원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011-9002-6505)


 


한편 다음달 9월 산행은 21일 오저 S8시 합정역에서 출발하여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감악산 산행을 실시할 계획이다. /서울 김혁식 기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