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관광명소 사진 전시


 양성진 영광경찰서장은 지역 관광명소 사진을 게시하고 있어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광지역 대표적 관광명소인 백수해안도로를 포함해 불갑사 등 영광지역 관광명소 사진 30점을 청사 복도와 사무실, 파출소 등지에 게시하여, 밝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은 물론 경찰서를 찾아온 방문객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세계대회 조직위원장 선임


 조영기 전라남도태권도협회장이 세계태권도 공인대회의 조직위원장으로 선임됐다. 조 회장은 지난 5일까지 수원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경기대회에서 조직위원장으로 선정돼 활동했다. 이번 대회는 개최지역 출신 인사가 아닌 타시도 인사가 선정된 것은 드문 사례로 세계 37개국 1,700여명이 참가한 세계태권도대회 1급 공인대회다. 




자매결연 교류행사 떠난다


 김윤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영광군협의회장은 자매결연 협의회 교류행사를 다녀온다. 7일 자매결연 협의회인 경남 사천시 협의회를 방문. 자문위원이 함께 하는 만남의 장을 통해 상호이해와 친목을 도모하고 동서 화합의 우호관계를 형성하여 국민통합과 평화통일기반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교류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자문위원 49명이 참석한다.


 


전남 노인생체대회 참가


 김준성 영광군생활체육협의장은 제3회 전남 노인생활체육대회 기념식에 참석했다. 6일 완도군 농어민체육센터에서 열린 대회는 어르신들의 체육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열리고 있다. 영광군은 게이트볼 8명을 포함해 생활체조 18명 등 2개 종목과 고무신 멀리 날리기 4명, 밤 줍기 4명, 커플 풍선 터트리기 2명 등 총 36명이 참가했다.


 


영광농협 여성대학생 모집


 박준화 영광농협조합장은 영광농협 여상대학생을 모집한다. 오는 21일까지 접수를 받는 이번 모집 자격은 영광 관내 55세미만 주부로써 주부대학 수료자는 제외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서류 전형료는 1만원이다. 모집을 통해 다음 달 4일 오리엔테이션을 열고, 영광농협 회의실에서 같은 달 5일부터 개강하여 내년 2월 6일까지 매주금요일 강의를 실시한다.



 


관내 장애인 재활증진대회


 편봉식 전남지체장애인협회 영광군지회장은 영광군장애인재활증진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제3회 영광장애인문학대전과 함께 열릴 예정인 가운데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영광스포티움 보조경기장에서 관내 지체장애인 250여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열린다. 이번 행사는 문학제전을 포함해 짚공예, 금속공예 전시회, 장학금 전달 등도 열린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