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종합 컨설팅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학원>

 겨울방학 필리핀 ‘필리핀삼성어학원’에서 유학과 어학연수 가능!

 겨울방학이 한 달 정도 남아 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새해가 다가오기 전에 영어실력을 향상하기 위해서이다.

 영어는 초, 중, 고 시절에는 성적과 대학입시로 대학졸업 후에는 취업준비로 취업 후에도 승진을 위해서 필요로 하는 만큼 평생 공부해야 한다. 특히 세계가 점점 좁아지면서 영어는 글로벌 인재의 가장 첫 번째 순위이다. 그래서 나이와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에 투자를 하고 있다.

 하지만 공부하는 만큼 영어실력은 향상되지 않는다. 다양한 방법의 영어공부가 시중에 있지만 혼자서 책을 보면서 공부하는 방법이 익숙한 우리나라 사람들은 영어조차도 실전으로 익히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학원을 다녀도 길지 않은 시간에 몇 마디 할 기회를 얻지 못하므로 학원시간이 끝나면 영어도 끝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방학 등을 이용하여 유학과 어학연수를 떠나는 사람이 많은 것이다. 이에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를 찾아가 보았다.

 14년 전통을 자랑하는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는 입학테스트를 통해 레벨에 맞는 반을 배정받고 인지발달단계에 맞춰서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는 과정을 배우며 온 ․ 오프라인 상의 수업을 통해 철저한 학사관리를 해준다.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 장지연 원장은 “영어는 기초가 중요하다.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암기 위주의 입시영어가 아닌 일상생활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하겠다.”전했다.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는 2005년 영어교육 체계화와 영어집중교육을 목적으로 필리핀수도 마닐라, 퀘죤시티에 40명 정원의 (기숙어학원)필리핀삼성어학원을 개원해 남편인 엄인국 원장이 운영해오고 있다.

 필리핀삼성어학원 엄인국 원장은 “삼성어학원이 있는 필리핀수도 마닐라, 퀘죤시티는 타 지역에 비해 생활물가가 저렴하고 카지노나 유흥문화가 거의 없어 안전하며, 교육도시로 여러 학교들이 있어 공부하기 좋은 곳이다.”며 “필리핀 교육부 정식 인증을 받아 100% ,전라도 교육생(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경제적인 비용으로 영어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소수의 학생에게 집중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최고의 교육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스파르타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어학연수 이후에도 꾸준하게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화상영어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서 연수기간 이후에도 한국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꾸준하게 회화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게 한다. 또한 필리핀어학연수 이후 뉴질랜드로 연계연수 역시 저렴한 비용으로 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2005년부터 여름, 겨울방학을 이용해 6년째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강사1명이 학생2명을 전담 교육하는 밀착식 몰입교육 영어캠프를 진행해오고 있다.

 새해가 오기 전 일취월장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싶다면 정철어학원 영광캠퍼스, 필리핀삼성어학원의 문을 두드려 보자.

정철어학원 <삼성어학원>

전남 영광군 홍농읍 상하리 392-7

061-356-8221 장지연 원장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