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길거리 공연 펼쳐

꿈이있는땅 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4일 영광우체국 앞에서 길거리 공연을 펼쳤다.

이날 우체국 앞 길거리공연은 날씨가 쌀쌀한 편이었지만, 꿈이있는땅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밴드, 방송댄스, 오카리나, 플롯, 첼로, 오케스트라, 판소리등 공연 열기는 뜨거웠다.

공연 시작부터 관객들을 사로잡아 지난 가는 시민들의 발을 잠시 멈추게 하고, 상가 주민들을 밖으로 불러내어 관람하도록 했다.

추운 날씨속에 관람하던 주민 배동영씨는 “아이들이 참 열정적이다”며 “아이들을 공연을 잘 봤다. 아이들에게 밴드 악기 레슨을 봉사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영광우체국 임창래 국장은 추운 날씨속에 공연하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따뜻한 차를 가지고 나와 아이들을 격려했다.

꿈이있는땅 지역아동센터 서은광 대표는 “이번 길거리공연은 영광군 군민들을 섬기고자 1년 동안 배운 것을 가지고 나왔다”면서 “이번 길거리공연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나눔의 집을 찾아가 할아버지, 할머니 사랑해요라는 프로그램으로 시설의 할아버지, 할머니들 섬겨던 아름다운 모습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꿈이있는땅 지역아동센터의 이번 공연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윤도현밴드부 동아리사업과, 복권기금야간사업을 후원받아 밴드, 오카리나, 방송댄스를 배웠으며 외환은행나눔재단에서 오케스트라 후원을 받아 10개월을 연습해 공연을 하게 됐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