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페지오, 탄탄한 제품군으로 만족도 ↑

#진드기 투과율 0% ‘솔모로 메모리 삼단요솜’인기

침실은 하루 중 현대인에게 가장 편안한 시간을 제공하고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 건강 회복 등을 돕는 수면 시간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하지만 장마철이나 환절기에는 통풍과 청결 상태에 따라 진드기와 같은 세균 번식이 쉬운 것 또한 사실.

날씨의 영향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심하고, 습도가 높은 요즘 같은 때는 세균 번식이 왕성해져 세균으로 인한 감염성 질환이나 여드름, 아토피 등의 환경성 질환이 유발되기 쉽다.

이럴 때 대부분의 소비자라면 피부 건강을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찾기 마련이지만, 정말 똑똑한 소비자는 화장품 뿐 아니라 피부에 직접 닿아 피부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섬유 제품에도 각별한 관심을 쏟는다.

이에 기능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는 유럽풍 침구 브랜드 ‘아르페지오 영광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김선희(47)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지난 5월 21일 영광읍 백학세차장 맞은편에 오픈했다.

아르페지오를 찾은 주부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제품은 ‘솔모로 메모리 삼단요솜’이다.

이 제품은 국내최초 ‘메모리폼 충진요’로 특허출원한 제품으로 머리카락보다 100배 얇은 원사를 촘촘하게 직조한 마이크로극세사 원단을 사용, 아토피나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 진드기의 이동 및 서식을 차단한 제품이다.

특히, 뭉치지 않는 고급 F/T솜과 메모리폼을 삼단으로 포개 만든 제품으로 기존의 매트 솜에 비해 꺼짐 현상이 없고, 세탁기 사용에도 제품의 변형이 없고 건조가 빨라 실용적이다.

김 사장은 “하루에 쌓인 피로를 푸는 휴식 공간이며, 아이들이 오랜 시간 머무르는 이불은 신중히 구매해야 한다”며 “집먼지진드기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이를 막아줄 수 있는 기능성 침구를 이용하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무더운 여름밤, 시원한 인견이불이 안성맞춤

장마철 높은 온도와 습도를 피해 편하게 잠을 청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르페지오는 피부에 닿는 느낌이 시원한 인견소재에 피톤치드 가공을 더해 아토피, 기관지염 방지의 살충 효과를 지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천연재료인 인견은 나무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대나무 돗자리처럼 몸 전체가 차가워지는 효과로 여름침구에는 안성맞춤이다. 특히 촉감자체가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 알레르기성 피부나 아토피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아르페지오는 침구에 피톤치드 가공을 통해 집먼지, 진드기, 세균에 대한 살충효과를 극대화 했다.

 

#결혼 준비의 첫 걸음, 예단이불

결혼준비에 한창인 예비신부에게 예단이불은 소홀히 할 수 없는 혼수품 중 하나다. 진심을 담아 정성껏 예를 갖춰 준비한다면 새 식구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된다.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직접신경 써야 하지만 처음 준비하다 보니 선택에 어려움이 따르는 것은 당연하다.

아르페지오는 완성도 높은 침구와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예단이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또한 이불은 물론이며, 신혼집을 인테리어 할 수 있는 소품까지 한자리에 마련해 놓아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 사장은 “예단이불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라면 원단과 솜 확인은 필수다. 대부분 이불의 겉 디자인에 신경을 쓰다 보니 정작 피부에 영향을 주는 솜에 대해 간과하기 쉽다. 특히 가격이 저렴한 솜을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며 “아르페지오의 경우 한국에서 가공한 솜을 전 제품에 직접 넣어 안심할 수 있다. 이불원단 특성에 따라 항균처리와 내구성을 높여 신뢰할 수 있고 예단이불의 포장도 남다른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미선 기자

■아르페지오

영광읍 물무로 90(백학세차장 맞은편)

351-4309/010-5500-4309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