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곳곳 천연 성분 함유 자연주의 컨셉 차별화

최근 뷰티 시장은 자연주의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친환경 자연주의 열풍으로 음식뿐 아니라 화장품 또한 유기농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화장품 브랜드숍들은 자연주의 콘셉트를 내밀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그 중 한국화장품의 브랜드숍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한다는 슬로건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를 생각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7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맞은편에 오픈한 더샘 영광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봉춘희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봉 대표는 6년간 더페이스샾 메니저로 근무해온 경력을 살려 더샘 영광점을 오픈했다.

봉 대표는 더샘은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컨셉을 가졌다. 이에 맞게 화장품의 성분, , 사용감, 용기 디자인들 모두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중저가의 가격으로 기능성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샘은 한국화장품의 R&D 노하우로 지구 곳곳의 자연성분을 화장품에 담아 우수한 품질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베이스, 색조, 클렌징, 바디, 헤어 등 각 유형별 제품을 포함해 1000여개가 넘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컨셉에 맞게 제품원료별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 선호하는 천연원료의 화장품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대부분의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 벨기에 온천수 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더샘의 대표 제품을 살펴봤다.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은 토너, 로션, 아이크림, 라이트 크림, 앰플 등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물 대신 와라타 추출물’ 100%로 대체하여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네일 에센셜 EX 링클 솔루션라인

고농축 황금 달팽이 에센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집중 안티링클 제품인 스네일 에센셜 EX 링클 솔루션라인은 젊은층의 여성들은 물론 고가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주부들까지 선호하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황금 달팽이 에센셜 콤플렉스는 황금알에서 부화하여 골드 빛을 띄는 귀한 유전자의 국내산 황금 달팽이 점액에서 추출한 고농축 황금 달팽이 에센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데 탁월하다.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품질과 가격 면에서 다른 고가 클렌징 워터 제품에 뒤지지 않아 가성비 최고 아이템이라는 입소문으로 더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별도의 물 세안 없이도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 번에 부드럽게 닦아 주며 보성의 그린티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 준다. 또 원스텝 클렌징이지만 피부에 자극 없이 한 번에 클렌징해 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샘 영광

영광읍 중앙로 193-3

351-7147/010-8414-7147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