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홍농읍 주민자치문화교실 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홍농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기성)가 지난 10일 홍농읍 복지회관 야외무대에서 1,0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2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프로그램 발표회 및 주민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를 비롯해 홍농읍 자매결연 도시인 광주 계림 2동 노은영 동장과 강상규 주민자치위원장, 홍농의 기관사회단체가 한마음이 되어 주민화합이 어우러진 향연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였으며, 찬조 출연으로 글로리예술단공연과 각설이 무대, 트로트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무대로 꾸며져 행사장을 찾은 1,000여 명의 지역민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올해는 읍민 노래자랑을 함께 개최하여 주민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

임기성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문화교실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활성화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내년도에는 올해보다 더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연수 홍농읍장은 홍농읍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연령에 관계없이 서로 격려하며 배우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늘 새롭게 배우는 것이 진짜 젊음이라는 생각이 든다앞으로도 내실 있는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서의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