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철(65)

구관이 명관입니다. 다시 한 번 능력으로 승부하겠습니다.

이경력

) 영광관내농협 직원 및 책임자(33년 근무)/ ) 굴비골농협조합장/ ) 영광군유통 이사/ ) 농협중앙회 대의원/ ) 전남신용보증재단 영광지점장

출마소신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후회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굴비골농협 조합원 여러분!

2019313일 전국 동시에 실시하는 조합장선거에 출마하게 될 김남철입니다.

저는 농협이라는 직장을 통하여 직원과 조합장까지 대부분의 삶을 농협과 조합원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농업과 농촌 발전은 물론 조합원을 위해 앞장서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농협은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을 통하여 더 많은 조합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조합원 중심으로 변해나가야 합니다. 조합원들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을 늘려 우리지역의 동반자로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에 김남철은 그 어느 누구보다도 굴비골농협 경영전반에 대한 지식과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준비를 해왔습니다. 과거에도 조합장을 수행하며 경영전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봤습니다. 또한 앞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대화하면서 눈높이를 맞춰 나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앞으로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후회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사랑을 주십시오.

주요공약

농산물 판매사업 활성화를 통한 조합원 수익성 향상에 더많이 중점을 두겠습니다/ 실질적이고 현실 가능한 조합원 복지사업을 더 많이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내실경영을 통한 조합원 출자배당을 더 많이 높이겠습니다/ ·직원 처우개선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장년과 여성을 경영에 더 많이 참여시켜 평등경영을 하겠습니다.

 

이재구(70)

조합원을 위한 농협 조합원과 늘 함께하는 굴비골농협

이경력

전 굴비골농협 전무/ 전 굴비골농협 상임이사

 

출마소신

농협기본 이념과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 발전해야

존경하는 굴비골농협 조합원 여러분!

저는 빈곤한 농민조합원의 3남으로 태어나 농촌에서 성장하면서 농민조합원의 애로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30년의 농협 직원생활과 6년의 굴비골농협 상임이사를 마치면서 농민 조합원 여러분의 곁에서 희로애락을 뼈 속 깊이 느꼈으며 잘 알고 있습니다.

농협은 농민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지역민과 농민조합원을 잘 아울러 농협사업 전이용과 사업확대로 성장 발전해야 한다는 농협기본 이념과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 발전해야 합니다. 그 뜻을 이루기 위하여 이번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저는 이 작은 소망과 농협기본 이념과 정신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민과 농업인 조합원을 잘 아울러서 조합원을 위한 농협, 조합원과 늘 함께하는 굴비골농협을 성장 발전 시켜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의 틀을 확고히 다지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주요공약

조합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농협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영농시기에 맞는 농자재 사전대비와 쳬화된 업무전달에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조합원이 새산한 소량 농산물 현지 수집 판매를 실시하겠습니다/ 조합원이 필요한 농자재 주문 배달을 실시하겠습니다/ 영농회별 내부조직(영농회, 부녀회)을 활성화 하겠습니다/ 1회 현지 마을 회관을 이용한 좌담회를 실시하겠습니다.

 

천영문(64)

잘 하니까! 믿으니까! 이번에도 천영문

이경력

)굴비골농협 조합장/ )농협중앙회 대의원/ )굴비골농협 상임이사/ 법성상업고등학교 졸업/ 농협대 협동조합경영대학원수료/ 서울대 최고농업정책과정수료,

출마소신

2의 굴비골농협의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저는 많은 조합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5년 조합장에 당선되어, 산재한 어려운 사업들을 봉합하고, 굴비골농협의 화합과 성장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성장의 기반위에 열매를 맺고자 다가오는 313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로 다시한번 나서게 됐습니다. 저는 초심을 잃지 않고 정도경영, 윤리경영, 투명경영을 추구하며 신뢰받는 조직운영을 통해, 농협의 사회적 역활과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 그리고 환원사업 및 임직원의 윤리의식을 고취 시켜, 항상 조합원여러분과 동고동락하며 2020년까지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하고 제2의 굴비골농협의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주요공약

농약가격 10%인하하는 등 우수한 영농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산물벼·보리 전량수매, 공동방제, 공동 벼육묘사업등을 통해 일손 부족등을 해결하고 편하게 농사짓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이 생산한 모든 농산물은 전량수매하여 제값을 받아주는 유통 판매사업을 더욱더 확충하겠습니다/ 교육지원사업비를 포함한 추진비성예산은 비생산적인 곳에 사용하는 것이 아닌 생산비 절감등 실질 조합원의 소득증대등 을 위한 예산으로 확대하여 집행하겠습니다/ 고령화에 따른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복지사업을 강화하겠습니다/ 투명한 조직문화와 책임경영을 정착시키고 임직원의 권익과 복지를 증진 시키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