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6월 개봉

국회의원으로 분한 최귀화가 3선에 도전하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다음 달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196월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1차 예고편과 2- 출사표 편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최귀화를 포함한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등 대한민국 흥행 배우들과 범죄도시강윤성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이러한 가운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이번에 공개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1차 예고편은 거대 조직 보스에서 목포 영웅이 된 장세출’(김래원)의 반전 인생을 담았다. ‘장세출은 용역 현장에서 만난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의 일침을 계기로 새로운 사람이 되기로 다짐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한편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던 목포 2선의원 최만수’(최귀화)와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이 그의 지지율을 떨어뜨릴 음모를 계획하는 모습은 주먹판보다 더 센 선거판에 입성한 장세출앞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통쾌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까지 담아낸 1차 예고편과 2- 출사표 편포스터를 공개하며 2019년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