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과의 접촉’ 어싱(접지) 숙면부스
‘제2의 심장’ 종아리 관리 홈트코스
림프 자극으로 노폐물 싹~ 족욕 디톡스
양자 파동 테라피 건식찜질방 인기

“세상에 돈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그렇지만 제가 살아보니 건강을 잃으면 모든 삶이 모래성과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건강을 잃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저희 건강힐링랜드의 간단하고 쉬운 방법으로 관리를 받으므로 건강한 삶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들어 봉사하는 마음으로 개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정주새마을금고 대신지점 2층에 새로 오픈한 MS힐링건강랜드 정정진 대표는 건강의 중요성을 병을 얻고난 후에 뼈저리게 느끼고 지역민들 모두가 건강을 지켰으면 하는 바람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시설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정 대표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 같은 지병이 있거나 혹은 평상시에도 미리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방문해서 그 효과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 

이곳에선 지구와 나 사이의 장벽을 제거하는 과정인 ‘어싱(접지)’침구 속에 안겨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어싱숙면이불을 덮고 염증·통증을 완화하는 질좋은 숙면과 사랑에 빠져보는 것도 좋겠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5분간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를 주물러주면 혈류관련 건강한 삶이 펼쳐진다. 머리끝부터 발가락 끝까지 꽉꽉 풀어주는 ‘홈트코스’를 이용한다면 2주 프로젝트 종아리 관리로 혈관질환, 만성질환을 극복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뇌로 가는 혈행을 원활히 하기 위해 뭉친 목과 어깨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핑크솔트에 한번 앉으면 일어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속이 뚫린다고 한다.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빼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미세전류를 이용해 몸속 구석구석 쌓인 독소를 족욕으로 빼드려서 발이 싸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비워 드립니다.”
림프관은 내 몸속 지방을 운반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림프(액)은 별도의 자극을 가하지 않으면 흐름이 약해지는데, 족욕을 통해 몸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과잉지방이 많을수록 몸에 남아있는 죽은 세포의 숫자도 많아진다. 노화 시계를 두 배속으로 돌리는 이 죽은 세포를 잡고 싶다면 양자에너지를 이용한 파동찜질방도 있다. 

MS힐링건강랜드를 체험하고 그 효과를 몸소 느낀 고객이 ‘우리집 800만원짜리 안마의자보다 더 좋다’며 지인소개를 통해 재방문으로 이어진다. 
“우리 몸은 자연입니다. 우리 몸이 오염되면 몸속에서 병이 만들어집니다. 무병·일병장수를 원하신다면 쉽고 간단하게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MS힐링건강랜드에서 관리를 받으시면서 기적을 체험하실 줄 믿습니다.”         

 


MS힐링건강랜드 
영광읍 옥당로 165
정주새마을금고 대신지점 2층
061)353-9114, 9117
010-3657-2902
정정진 대표
10:00~22:00 연중무휴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