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알로에 그대로 음료로 마신다”
無합성향료, 無설탕, 無글루텐, 無정제수
세계 160개국 인정, 업계 최고 함유량
면역력 향상·염증수치 완화·혈당 조절…

계속되는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들어서 면역다당체를 풍부하게 함유한 알로에가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헬스와 뷰티 케어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영광에 전국 최초로 오픈한 포에버리팅 공식센터에 방문하면 알로에 음료는 물론 각종 건강기능식품, 피부관리용품,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160개국에서 인정받은 포에버 제품의 놀라운 효능을 영광에서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다.

이곳 포에버리빙의 대표상품인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은 분말이 아닌 알로에 잎 속의 겔만 사용해 만든 건강 기능 음료다. 알로에의 여러 기능과 성분의 손실을 막기 위해 농축 동결건조 분말이 아닌 오직 알로에 베라 겔(Raw Aloe Vera Inner Leaf Gel) 100% 원료를 사용한다. 특히, 합성향료 또는 설탕이나 글루텐을 섞지 않아 알로에 원액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미국과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특허 받은 공법으로 제조한다. 보존료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무균상태 테트라 팩에 담은 상태 그대로 독일에서 직수입해 판매한다.

알로에의 효능에는 면역력 향상, 염증수치 완화, 혈당 조절, 간수치 개선, 대장암 예방 등 5대 핵심 기능이 있습니다.”

알로에는 다당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면역력을 높이는 세포인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몸속에 들어오는 바이러스 등 유해 물질들을 빠르게 알아차리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암세포 등을 직접 파괴하는 NK세포(자연살해세포)의 기능을 강화하고 백혈구, 혈소판 등 여러 세포의 수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혈관질환과 치매 예방을 위한 포에버 알지+’ 제품도 있다. 아르기닌은 체내 산화질소 생성을 도와 혈관을 확장해주어 체내 혈류의 원활한 순환을 돕는다. 이 밖에도 프로폴리스, 엽록소, 비타민 등 각종 영양제와 피부관리를 돕는 미용용품, 치약, 샴푸, 비누, 세제 등 생활용품 등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다양하다.

포에버리빙 이병헌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나와 가족들의 면역력을 높여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때입니다. 알로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보충시킬 수 있는 훌륭한 대안입니다라며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인증 받은 포에버 알로에 겔로 면역 관리는 물론 피부 건강까지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면역력과 피부건강에 신경 쓰인다면 매일 아침 한 잔씩 상쾌한 하루를 위한 알로에 한 잔 어떨까?

 


포에버리빙

영광읍 옥당로 188 1

금호아파트 우진카센터 옆

010-6620-5661

이병헌 대표

9:00~19:00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