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운동·여행 전부 OK! 감각적인 스타일
새해 운동 계획 ‘디스커버리’와 함께
‘고어텍스’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극강의 기능성 #발수 #방풍 #투습

코로나19 확산 이후 골프, 등산 그리고 캠핑 등 레저스포츠와 관련한 카테고리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 패션 업계에선 한겨울 추위에도 골프, 캠핑 등 야외활동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골프장과 등산로에서 멋을 한껏 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디스커버리에는 일상은 물론 근교 여행지에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착용 가능한 패션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계절의 정취가 느껴지는 카페, 해안 도로, 등산길 등 다양한 공간에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영광터미널 근처에서 지센이란 의류 브랜드 매장을 운영해왔던 이현우 대표는 좀 더 자신과 연령대도 맞으면서 폭넓은 인지도를 가진 디스커버리와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타 브랜드와 비교해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서 이 만한 브랜드가 없다고 느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 상품까지 갖추고 있어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가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디스커버리의 주력 상품 중으로는 한겨울에 입기 제격인 패딩 재품들이 있다. 이곳에선 패딩의 가장 중요한 본질인 보온성과 체온보호에 중점을 뒀으며, 동시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췄다.

일명 뽀글이라고도 불리는 플리스 재킷은 단열 효과와 발열 효과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까지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디스커버리 대표 제품 중 하나다. 기본 스타일부터 컬러, 디자인, 기장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됐기 때문에 원하는 느낌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특히, 디스커버리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를 중점으로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기본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가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2,30대는 물론이고 5,60대가 입어도 젊고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감과 탁월한 쿠션감으로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하는 신발도 추천한다. 다양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져 캠핑이나 차박,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은 일상에서도 365일 데일리 슈즈로 착용할 수 있다.

새해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행복하고 멋진 일상이 되길 기대해본다. 특히, 신문을 보고 방문하신 고객들에겐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디스커버리 영광점

영광읍 옥당로 149 1

파머스마켓 옆

061)353-3334

이현우 대표

9:00~21:00 명절당일 휴무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