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영광함평신협(이사장 김용식)은 지난 13일 영광군 소회의실에서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차량전달식과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회의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협중앙회 회장과 영광군수, 영광함평신협 이사장, 상사화축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신협중앙회와 신협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에 4,500만원 상당의 차량(카니발)을 전달했고, 영광군 지역 대표축제인 상사화축제추진위원회에 2,00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신협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재원으로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는 재단이다.

복지지원차량과 상사화축제 후원금을 이끌어낸 영광함평신협 김용식 이사장은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내리고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면서 지역대표축제인 불갑산상사화축제의 많은 방문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영광함평신협은 어부바 멘토링사업, 행복한집프로젝트, ()세상나눔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으며 사회취약계층과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다양한 나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