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업 프로모션 1위 달성기념 ‘커피차’ 이벤트

조합원 섬김 경영을 펼치고 있는 굴비골농협이 1년에 한 번 돌아오는 농부의 휴식일인 백중날(음력 715) 바쁜 하루를 보냈다.

굴비골농협(조합장 김남철)은 지난달 31일 불볕더위 중에도 들판에서 고추 수확 등 영농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농업인을 찾아다니며 막걸리와 생수, 빵과 커피를 곁들인 간식을 제공하고 있어 농업인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남철 조합장은 들판과 마을회관 현장경영은 올해가 10년째로 매년 모내기와 고추수확기, 벼 벨때에 간식을 차에 싣고 논과 밭을 누비면서 간식을 제공해왔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우리 지역에 아름다운 풍속으로 내려오는 농민의 대 명절 중의 하나인 백중날을 맞이해 임직원 일동은 마을회관이나 모정에 쉬고 있는 주민들을 찾아가 과일 등을 제공하고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총국장 이재철)은 최근 굴비골농협의 더블업(Double-up) 프로모션전국1위 달성을 기념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남철 조합장은 고령화로 조합원의 간병비 부담이 커지는 현실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상품을 적극적으로 권유한 덕분에 전국 1위를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