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직거래장터 큰잔치" 영광, 담양. 장성 판매행사 참여

김선우 SW 미디어총괄대표는 지난달 24일 서울시청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3 전라남도 직거래 큰 잔치에 고향 사랑 실천을 위해 영광과 담양, 장성 지역 특산물 홍보대사로 자처했다.

이날 행사에 직접 판매사원으로 참여한 김선우 총괄대표는 "내년부터는 영광. 함평. 장성. 담양 지역의 농수산물이 수도권과 전국 각지의 주민에게 편하고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제 특기인 문화콘텐츠 개발에 지역 특산물을 접목시켜 지역경제성장에 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그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11월 중순경에 방영될 사회공헌프로그램에서 지역 특산물들을 홍보하는데, 그 일환으로 영광군편을 촬영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우리 지역 농산물 홍보를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남의 우수 농수특산물 수도권 홍보와 시장 판로 확대를 위해 22개 시군에서 추천한 95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남 농수특산물과 가공식품 등 495개 품목이 전시되며 행사기간은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다.

한편, 김선우 SW미디어그룹 총괄대표는 영광초, 영광중학교, 광주서석고,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전 복지TV사장, 전 시사위크사장,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자문위원, 사단법인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 저출산고령화정책위원회 정책위원장, 국회헌정회 미래특별위원회 복지자문위원, 대한노인회중앙회 정책위원, ()한국환경보호전국감시연합회 수석부회장, 한국자전거단체협의회 사무총장, 도전한국인본부 고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